국회 앞 성매매 안마방 카드전표 4천5백장 국회의원도? 민중의소리

국회 앞 성매매 안마방 카드전표 4천5백장 국회의원도? 민중의소리

국회 앞 성매매 안마방 카드전표 4천5백장 국회의원도? 민중의소리

Blog Article


경찰은 행정기관과의 합동단속을 통해 휴게텔과 안마시술소, 출장마사지 등 불법퇴폐업소에 대해 17일 현재까지 모두 32건을 적발 13건을 행정처분 하는 한편 이중 1명을 구속했다. “극심한 복통으로 인해 생리휴가를 사용한다고 하자 ‘여자들은 쉬고 싶을 때 생리 핑계대고 쉴 수 있어서 부럽다’면서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고 눈치를 줬습니... 아시아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달 국회 건너편 위치한 모 빌딩 지하에서 약 200평 규모로 운영된 ‘C안마’를 단속해, 이용객들이 사용한 신용카드 전표 4천5백여 장을 확보했다. 경찰은 또 안마업소의 서류상 업주 A(39.여)씨와 종업원들을 불구속 입건했다. 앞서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현장 21’은 지난 21일 지방 공연을 마친 국방부 홍보지원대 병사(연예사병)들이 춘천에서 유흥업소 밀집 지역의 안마방을 찾아간 사실을 보도했다.


경찰조사결과 이 안마시술소는 ‘위장문’을 이용해 비밀방을 만든 뒤, 한 사람당 16~18만 원을 받고 성매매를 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시각장애인인 A씨가 이른바 ‘바지사장’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실제 사장을 검거하기 위해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경찰이 13일 이영학 사건에 대한 수사를 마무리하고, 최종 수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언론은 ‘아직 남겨진 의혹’이 있다며 여러 보도를 내놓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부실한 추정을 선정적인 문구로 포장하는가 하면, 범죄에 사용된 약물의 구매 정보를 소개하는 등의 문제 보도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 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 단 한 번의 실수는 사실과는 다르게, 멀리, 빠르게 퍼져나갔고 저는 이제 한 명의 파렴치한 사람, 부끄러운 아들, 군인의 수치가 되었습니다. 정말 고통스럽고 힘이 듭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세븐은 “근무지를 무단 이탈한 것은 명백한 잘못이고 그로 인해 지금도 반성하고 있다. 제가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분들께 이제 저도 힘이 되고 싶다. 앞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글을 마무리 지었다. 강남경찰서는 강남구와 협력해 업주와 건물주에게 업장철거와 업종전환을 유도하는 '원 스트라이크 아웃제'를 통해 퇴폐업소를 철거하게 됐다. 중고/렌탈 제외TIP"중고/렌탈제외"는 가격비교 상품에서만 중고/렌탈/할부/샘플/사업자 전용/옵션필수/리퍼 등에 해당하는 조건들이 제외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대중이) 진실을 알아주겠지’라고 믿어왔는데 결국 모든 게 저의 잘못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저는 사실이 아닌 부분을 적극적으로 나서 해명하지 않고 안일하게 넘어갔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 망설였다”고 입을 열었다. A씨가 결혼 생활 5년간 100만 원만 생활비로 쓰고 나머지는 남편이 관리한 것과 관련, 변호사는 “이혼한다고 해서 남편한테 줬던 돈 그대로를 돌려받거나 내 월급 통장에서 남편이 써버린 돈을 다시 다 돌려받겠다라는 개념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A씨가 임신으로 일을 쉬게 되면서 생활비 50만원을 당분간 내지 않겠다고 하자 남편은 어떻게든 내야 한다며 야박하게 굴었다. 남편은 새벽까지 연락이 안되는 날들이 종종 있었고 A씨는 주변 지인들을 통해 남편이 몰래 불법 안마소를 다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항소심 재판부는 “검사가 제출한 증거들 만으로는 피고인들이 이사건 업소에 출동한 당시 안마사와 손님이 있는 사실을 알면서도 사무처리를 그르치게 할 목적 및 고의로 범행했다고 인정하기 부족하고 달리 이를 인정할 증거가 없다”고 판시했다. 나라는 존재 하나 때문에 내 주변 사람들이 이렇게 힘들어 질 수 있구나…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진실을 알아주겠지’라고 믿어왔는데… 결국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븐은 “하지만 무엇보다도 근무지를 무단이탈한 것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라며 “그로 인해 여러 파장이 생겼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금 이 순간까지 깊이 반성하고 사죄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곳에서 맹인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장소 자체가 오해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바로 나왔다” “저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P씨에 대해 "요즘은 쉴 때 뭐하냐. 요새도 안마방 많이 다니냐"면서 "진짜 이해가 안 되는 게 프로그램 준비하는데 혼자 연습 끝나고 참치집 갔다가 술 마시고 안마방 갔다고 저한테 얘기하더라"고 말했다. "유해 업소들이 등하굣길 하루에 두 번씩 아이들에게 주기적으로 노출되는 게 좋지 않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당연한 일입니다. 당국에서 안이하게 생각하다 보니까 유해업소들이 규제를 피해 많이 생겼다고 봅니다." 혼숙시 신분증 확인을 요구할 수 있으며 미지참시 입실 거부가 가능하고 취소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MC 전현무는 "노골적으로 말하면 그냥 (안마방) 가기만 했죠?"라고 물어봐 출연진들을 당황시켰다. 안마시술소 출입과 휴대전화 소지 등으로 물의를 빚은 연예병사 7명 전원에게 영창 처분이 내려졌다. 이 가격은 실장이나 업소 측에서 정하는 것이 아니라 아가씨들이 스스로 정한다고. 그렇게 해서 취재진은 모니터 화면에 보이는 아가씨 중 한명을 선택했다. 취재진이 ‘기존언니’가 아닌 ‘초이스’를 원하자 실장은 TV를 조작했고 순식간에 포르노가 사라지고 PC방 같은 곳의 화면이 나왔다. 그곳에는 몇몇 아가씨들의 얼굴이 보였고 PC방 컴퓨터 위에 있는 숫자를 선택하면 그 아가씨가 곧바로 온다는 것이었다.


경찰이 지난 5월부터 성매매업소 특별단속에 나서면서 서울 강남의 이른바 잘나가는 안마방 10곳이 추가로 문을 닫게 됐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학교 200m 안 성매매 업소는 철거할 수 있다는 학교보건법 등이 확대 적용되면서 아예 철거가 가능해졌습니다. 어제는 배우 송윤아 씨가 SNS에서 자신의 심정을 담은 글을 올렸다는 그런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생각해 봤죠. 가수 세븐 씨가 그간 말하지 못했던 답답한 심정을 SNS를 통해서 털어놨다는 얘기인데 일단 그 답답한 심정이 생기게 된 원인, 바로 2013년 군 복무 중에 발생한 안마방 사건이죠. 한 수사과 형사는”윤락 수사는 결과에 비해 과정이 너무 힘들다”며 “표적수사도 거론되는 등 신경이 쓰이고 실제로 절도범이나 관리조폭을 잡는 것이 인사고과 반영 점수도 높아 경찰들 대부분이 신경 윤락 단속을 기피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귀띔했다.


은 되고 노래방은 안 된다는데 도대체 영업제한의 기준이 뭡니까.” 서울 등 수도권의 ‘2.5단계 방역 조치’ 시행 후 동네 점포 사장들의 절망이 분노로 바뀌고 있다. 국가적 재난을 막자는 취지의 한시적 조치에는 공감하지만, 정부가 형평성을 잃은 영업제한 조치로 가뜩이나 힘든 상황을 더 아프고 어렵게... 당시 CCTV 검증을 통해 사실이 아니라는 것으로 확정이 되자 상추와 세븐은 행복해서 서로 껴안았다고 한다.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는 최근 진행된 bnt와의 인터뷰에서 과거 연예사병 시절 ‘안마방’ 출입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또 "학교 다녔던 친구들이 서울 올라와서 언니들 나오는 룸에 가서 진짜 재밌게 놀았다고 이야기하기도... 이어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저의 실수를 정당화 하고 제 자신만을 변호하기 위한 이기적인 발상에서 비롯된 것이 결코 아닙니다. 가장 큰 이유는 사랑하는 저의 부모님과 형 그리고 미래를 함께할 소중한 사람이 '차마 비난할 가치조차 없는 파렴치한 사람의 가족으로서'이루 말하지 못한 아픔을 껴안고 죄인처럼 고개 숙이며 살아가는 것을, 제가 더 이상은 참고 지켜볼 수가 없기 때문이라고 입장 발표 배경에 대해 언급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또 "학교 다녔던 친구들이 서울 올라와서 언니들 나오는 룸에 가서 진짜 재밌게 놀았다고... 상추는 “분명 군인 신분으로 돌아다닌 것은 잘못이고 너무나도 죄송하다. 하지만 아닌 부분은 아닌 것이라고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하는 심정인데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기사가 나가도 사람들이 믿지 않으니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더라”고 힘겨웠던 일을 고백하기도 했다.

오피스타 오피스타 대전오피 오피사이트 서울오피

Report this page